대한민국 힘들고 어두운면

박원순 부인

백삼/이한백 2014. 5. 29. 09:34

20145월 30일 사전투표하는박원순후보와부인

뉴 데일리에서 박원순시장과 부인 강난희씨가 4월20일 교회에서 예배를 보는 사진을 입수해서 게재했네요.

정몽준후보가 의문을 제기할 만도 합니다. 모 일간지에서 성형 중독으로 두문불출하고 있다는 설을 제기했는데 사진을 보니 충분히 그럴 만합니다. 압구정동 성형외과에서 만들어낸 의란성 쌍둥이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다고 하더니 김세레나도 닮았고, 박준금을 닮기도 했네요. 그런데 엄청난 돈을 쏟아 부은 것 치고는 전혀 예뻐 보이지가 않으니 어쩌죠. ㅉ ㅉ

 하여간 박원순후보의 도덕성도 문제가 심각하네요. 지난 보궐선거 때 상대 후보인 나경원 후보를 사실도 아닌 1억원 피부 미용으로 몰아 붙여 당선되었는데 오히려 나경원 전의원보다 부인이 훨씬 더 심각합니다요.

 





 

 

 

▲ 박원순 부인

 

무소속 박원순 후보가 서울시장으로 당선되자

그의 부인인 강난희씨에게 관심이 모아지고있는데요

박원순과 함께 투표장에 모습을 드러낸 부인의 사진이 퍼지면서

미모에 대해 찬사가 쏟아지고있어요

 

 

▲ 박원순 부인

 

사진속의 박원순 부인은 단정한 블랙정장을 입어

카리스마있는 외모를 뽐냈습니다

온화한 인상의 박원순과는 달리 뚜렷한 이목구비와

탤런트 박준금을 닯음 외모로 화제를 불러오고있어요

 

 

▲ 박원순 부인

 

박원순의 부인은 언론 등 신상이 노출되는것을

꺼려해 선거기간동안 모습을 드러내지않았다고 합니다

투표도 박원순과 부인이 따로 시간차를 두고 하기로 했었는데

겨우 설득해 같이 나왔다고하네요

 

 

▲ 박원순 부인

 

박원순 부인의 얼굴은 본 네티즌들은

'박후보가 장가를 잘갔다.능력자다'

'나이에 비해 진짜 젊어보인다'

'외모에서 풍기는 포스가 장난아니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있어요

 

 

▲ 박원순 부인

 

한편 박원순의 부인은 박원순과 결혼해

1남1녀를 두고있으며 지난 1999년부터 인테리어업체

'P&P디자인'을 운영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