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돼지감자장아치.머위장아치.머위무침.홑잎무침

백삼/이한백 2015. 4. 12. 20:40

돼지감자 장아찌 [ 봄날의 먹거리]

머위 장아치

머위 무침

 

홑잎무침

 

Green Green Grass Of Home - Tom Jones

 

 

 


 

 

 

Green Green Grass Of Home - Tom Jones

 

 

 

 

The old home town looks the same
As I step down from the train
And there to meet me is my Mama and Papa
And down the road I look and there runs Mary
Hair of gold and lips like cherries

It"s good to touch the green green grass of home

고향 마을은 예전 그대로 변함이 없어 보이네
열차에서 내려서며 보니
어머니와 아버지도 마중나와 계시네
그리고 길 아래쪽을 보니 메리가 뛰어오고 있네
금발 머리와 선홍색 입술의 메리가
고향의 푸른 잔디를 만지니 이렇게 좋은 걸

Yes,they"ll all come to meet me
Arms are reaching,smiling sweetly
It"s good to touch the green green grass of home
The old house is still standing

그래,모두 나를 만나러 오네
팔을 뻗고 맑게 웃으며
고향의 푸른 잔디를 만지니 너무나 좋다네
내 살던 옛집도 여전히 건재하네

Tho" the paint is cracked and dry
And there"s that old oak tree that I used to play on
Down the lane I walk my sweet Mary
Hair of gold and lips like cherries
It"s good to touch the green green grass of home

비록 칠은 갈라지고 색이 바랬지만
내가 올라가 놀던 그 오크나무도 그대로 있고
오솔길을 따라 내 사랑 메리와 걷는다네
금발 머리와 선홍색 입술의 메리와
고향의 푸른 잔디를 밟으니 이렇게

Then I awake and look around me
At four grey walls that surround me
And I realize that I was only dreaming
For there"s a guard and there"s a sad old Padre
Arm in arm,we"ll walk at daybreak

잠에서 깨어나 주위를 둘러보니
회색 벽만이 나를 둘러싸고 있네
꿈을 꾸고 있었음을 깨닫는다네
간수와 슬픈 얼굴의 신부가 서 있다네
팔짱을 끼고,우린 새벽길을 걸을 것이라네


Again,I"ll touch the green green grass of home
Yes,they"ll all come to see me
In the shade of that old oak tree
As they lay me"neath the green green grass of home

다시 한 번,고향의 푸른 잔디를 만지게 되겠지
그러면,모두가 나를 보러 오겠지
그 오래된 오크나무 그늘 아래로
나를 고향의 푸른 잔디 아래에 묻어 주겠지

 

 

 

 

Green Green Grass Of Home - Tom Jones (톰 존스) 

 

 

 

Green Green Grass Of Home

 Tom Jones 가 1966년에 발표한 노래로 사형수가 죽기전에 고향에 대한 꿈을 꾸는 안타까운
내용의 노래로 사형수가 꿈속에서 부모님과 애인을 만나는 장면에선 멜로디가 있지만,
꿈에서 깨어나 참담한 현실로 돌아온 소절은 나레이션으로 처리되어 극적인 상황을 잘 표현해 준 노래입니다.

 

 

 

 

 

 

[Tom Jones(톰 존스)]는 1940년 6월 7일 영국
[South Wales(남부 웨일즈)] 지방의 한 광산촌에서
[Thomas Jones Woodward (토마스 존스 우드워드)]라는
이름으로 태어났다. 그 스스로도 가난하고 힘들었던 성장기를 버틸수
있게한 원동력은 바로 화목한 가정과 시와 노래가 끊이지 않았던 예술적인
풍토 탓이었다고 회고하였다. 그의 천부적인 자질은 어려서부터 발견되었으나 사실
취미 활동이나 여가 이상의 의미는 없었던 것이다. 그렇지만 17세의 나이로 가장이 된
그에게 있어 삶은 냉정한 현실로 다가왔다. 그리나 이런 저런 직종을 전전하는 가운데에도
여가삼아 매일 밤 노동자층을 주고객으로 하는 싸구려 클럽 등지에서 노래를 부르는
일은 버리지 않았다. 그리고 이것이 훗날 그가 음악계에 입문하게 된 큰 계기가
된다. [Tom Jones]가 로컬 밴드에서 드러머로 활동하다 정식 싱어로서
팝 씬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Tommy Scott And The Senators
(토미 스코트 앤 더 시내어터스)]라는 밴드를 통해서 였다.

 

 

이 그룹에서 활동하던 중에 그를 눈여겨 본 뮤지션
[Gordon Mills(고든 밀스)]의 도움으로 솔로로 전향하고
당시 인기있던 영화 제목을 따 이름을 [Tom Jones]로 바꾸고
1964년 첫 싱글 [Chills And Fever]를 발표했다. 그리고 이듬해 발표한
[It's Not Unusual]이 영국차트 정상과 미국차트 TOP 10 에 오르면서 본격적인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What's New Pussycat]와 [With These Hands] 그리고
[Thunder Ball], [Little Lonely one]등이 히트 행진을 이어나갔다. 당시 [Tom Jones]는
[Elvis Presley(엘비스 프레슬리)]를 연상시키는 열정적인 무대 매너와 테너에 가까운
풍부한 성량의 보컬을 구사하며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60년대 브리티쉬
인베이전의 물결 한가운데에 그는 자리잡고 있었으며 [Tom Jones]가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때면 수많은 여성 팬들이 속옷을 벗어서
무대위로 던지는 일이 다반사로 일어나기도 했다.

 

하지만 그간 고삐 풀린 말과도 같이 삶의 애환을
쏟아 부어 왔을 그의 한 서린 창법과 무대 매너에는 문제가
많았다. 가창 스타일만 보아도 지나치게 직선적이고 공격적이었다.
스테이지에서의 그는 지나친 성적 이미지 표출이 문제가 되었다. 그는
[Elvis Presley] 보다도 위험스럽고 통속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
시간이 흘러 [Decca Records]와 계약을 체결했다. [Gordon Mills]가 직접 작곡해 준
[It's Not Unusual]의 대히트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The Rolling Stones]의 투어에서
오프닝을 담당하는 등, 폭발적인 라이브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또한 [Help Yourself],
[Never Fall In Love Again], [Delilah], [Green Green Grass Of Home], [Without

Love] 같은 주옥 같은 히트 곡을 쏟아 내었다. 1969년에는방송국에서

가진 런던과 LA를 연결한 T.V 쇼를 통해 라이브의진수를

선보여 후세에까지 기억되고 있다.

 

이 날의 공연에는 [Burt Bacharach(버트 바카락)],
[Aretha Franklin(아레사 프랭클린)], [Elvis Presley]와
[Priscilla Presley(프리실라 프레슬리)], [Paul Anka(폴 앵카)],
[Stevie Wonder(스티비 원더)], [Ella Fitzgerald(엘라 핏제럴드)],
[Janis Joplin(제니스 조플린)], [Dusty Springfield(더스티 스프링필드)],
[Ray Charles(레이 찰스)], [Bee Gees(비지스)], [Joni Mitchell(조니 미첼)],
[Sonny & Cher(소니 앤 셰어)], [Joe Cocker(조 코커)], [The Supremes(슈프림스)]
[Smokey Robinson(스모키 로빈슨)]등의 거물들이 기꺼이 함께 했다. 70년대에 들어
와서도 그의 인기는 여전해 [I (Who Have Nothing)], [She's A Lady]등의 히트를
양산 했고 총 3천만장 이상의 디스크를 팔아 치웠다. 80년대 초 다소 주춤한 듯
하다 1987년 [Matador]의 사운드트랙에 수록된 [A Boy From Nowhere]가
영국 차트 2위에 오르면서 재 전성기를 예고한다. 1988년 그는 또 한번의
이미지 변신을 감행한다. [Prince(프린스)]의 히트 싱글 [Kiss]를
리메이크하면서 일렉트로닉 댄스 스타로 거듭난 것이다. 그의
노래는 클럽가를 강타, 다시 그의 명성을 공고히 다졌다.

 

1992년 말 그의 [It's Not Unusual]은 TV 애니메이션
[Simpsons(심슨스)]에 삽입되기도 했다. 1993년에는 영국의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에 모습을 드러내는 등 5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파워풀한 보컬과 무대 매너로 청중들을 열광시켰다. 그리고 1994년에 발표한
[The Lead And How To Swing It] 앨범에서는 [Black Street(블랙스트리트)의
[Teddy Riley(테디라일리)]를 프로듀싱에 참여시킬 정도로 끊임없는 정력과 창의력을
가지고 있었다. 1996년에는 [Tim Burton(팀 버튼)] 감독의 [Mars Attack(화성 침공)]에
카메오로 출연도 했고 이듬해에는 영화 [The Full Monty(풀 몬티)] 사운드 트랙을 위해
[You Can Leave Your Hat on]을 녹음했다. 이 사운드 트랙은 [Oscar] 트로피를
따냈으며 영화의 전 세계적인 히트 덕분에 그는 1998년 브릿 어워즈에 초청되어
[Robbie Williams(로비 윌리엄스)]와 함께 [Full Monty Medley]를 부르는
열정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팝, 록, 컨트리, 댄스, 테크노등 장르를 넘나들며
변신을 거듭해 온 [Tom Jones]는 [Jones The Voice]라는 별명대로
바리톤에서 테너의 음역까지 아우르는 놀라운 보컬의 소유자이다.
고령에도 불구하고 나이를 잊게 만드는 열정적인 무대매너와
쇼맨 쉽으로 음악 팬들을 만족시켜 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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