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

김주하外] 미모돋는 MBC 여자 아나운서들

백삼/이한백 2014. 8. 27. 16:11

김주하 아나운서

 

 

 

 

 

 

 

 

 

 

 

 

 

 

 

 

 

 

 

 

 

 

박혜진 아나운서

 

 

 

 

 

 

 

 

 

 

 

 

 

 

 

 

 

 

 

 

 

 

최현정 아나운서

 

 

 

 

 

 

 

 

 

 

 

 

 

 

 

 

 

 

 

 

 

 

 

 

 

이정민 아나운서

 

 

 

 

 

 

 

 

 

 

 

 

 

 

 

 

 

 

 

 

 

 

 

 

배현진 아나운서

 

 

 

 

 

 

 

 

 

 

 

 

 

 

 

 

 

 

 

 

 

 

 

 

 

 

문지애 아나운서

 

 

 

 

 

 

 

 

 

 

 

 

 

 

 

 

 

 

 

 

 

 

 

 

 

 

손정은 아나운서

 

 

 

 

 

 

 

 

 

 

 

 

 

 

 

 

 

 

 

 

 

 

 

 

 

 

 

이하정 아나운서

 

 

 

 

 

 

 

 

 

 

 

 

 

 

 

 

 

 

 

 

 

 

나경은 아나운서

 

 

 

 

 

 

 

 

 

 

 

 

 

 

 

 

 

 

 

 

 

 

 

 

 

 

 

 

 

서현진 아나운서

 

 

 

 

 

 

 

 

 

 

 

 

 

 

 

 

 

 

 

 

 

 

 

 

 

 

이진 아나운서

 

 

 

 

 

 

 

 

 

 

 

 

 

 

 

 

 

현 MBC 아나운서 전부 다 있는건 아니고

활동 자주 하시거나 눈에 익숙하신 분들만 나열해봤어요

 

방송 3사중에 전 MBC 아나운서가 제일 예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김주하 아나운서는 뭔가 여배우같은 느낌..

그리고 프로필 보다보니 학력도 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다음,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