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The Power Of Love - Celine Dion

백삼/이한백 2014. 4. 21. 18:45


 

 'Cause I am your lady

The Power Of Love - Celine Dion 

 



The whispers in the morning
Of lovers sleeping tight
Are rolling by like thunder now
As I look in your eyes

I hold on to your body
And feel each move you make
Your voice is warm and tender
A love that I could not forsake

'Cause I am your lady
And you are my man
Whenever you reach for me
I'll do all that I can

Lost is how I'm feeling lying in your arms
When the world outside's too
Much to take
That all ends when I'm with you

Even though there may be times
It seems I'm far away
Never wonder where I am
'Cause I am always by your side

'Cause I am your lady
And you are my man
Whenever you reach for me
I'll do all that I can

We're heading for something
Somewhere I've never been
Sometimes I am frightened
But I'm ready to learn Of the power of love

The sound of your heart beating
Made it clear
Suddenly the feeling that I can't go on
Is light years away

'Cause I am your lady
And you are my man
Whenever you reach for me
I'll gonna do all that I can

We're heading for something
Somewhere I've never been
Sometimes I am frightened
But I'm ready to learn Of the power of love

the power of love,  the power of love
Sometimes I am frightened
But I'm ready to learn Of the power of love


서로를 안은 채 아침을 맞이하던
연인의 속삭임은
천둥처럼 내 귓가에 맴도네요
당신의 눈을 바라보는 이 순간

난 당신의 몸을 붙들고
당신의 숨결을 느낍니다
당신의 목소리는 따뜻하고 감미롭죠
결코 져버릴 수 없는 사랑이죠

난 당신의 여자이고
당신은 나의 남자이기에
당신이 내게 다가 올 때마다
난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겠어요

제가 당신에게서 멀어졌다고 느낄때
또한 세상으로부터 소외 되었다고 느낄때
결국 내가 찾은 답은
당신과 함께여야 한다는 것이죠

가끔은 제가 멀리 있다고
생각될 때에는
제가 어디 있는지 찾으실 필요는 없어요
난 항상 당신 옆에 있으니까요

난 당신의 여자이고
당신은 나의 남자이기에
당신이 내게 다가 올 때마다
난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겠어요

우리는 한번도 경험 해보지 못한곳을
향해 가고 있어요
가끔 전 두려워요
하지만 저는 사랑의 힘을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요

당신의 심장이 뛰는 소리로
전 그걸 알 수 있어요
어느새 사랑이 지속될 수 없다는 불안함은
저 멀리 사라져 버려요

난 당신의 여자이고
당신은 나의 남자이기에
당신이 내게 다가 올 때마다
난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겠어요

우리는 한번도 경험 해보지 못한곳을
향해 가고 있어요
가끔 전 두려워요
하지만 저는 사랑의 힘을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요

사랑의 힘을, 사랑의 힘을
가끔 전 두려워요
하지만 저는 사랑의 힘을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요

	
이곡은 "제니퍼 러쉬 가 
1985년에 불러, 영국 
의 팝 역사상 솔로 여가수 서는 최초의 100만장 
이상 판매고를 올려 
플랫티넘"을 기록햇던 겄이 오리지널 곡입니다. 
이후, 1987년 4옥타브의 
음역을 구사하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진 Laura Branigan 이 리메이크 하여 미국과 
셰계적인 히트를 기록 하기도 한 곡입니다. 
셀린디온"은 깔끔한 가창력 으로 들려 주지만, 
로라 브래니건"의 
노래는 너무도 강렬하며 호소력이 강합니다.
절규한다는 표현이 어울리는지도 모르겠네요
그녀는 안타 깝게도 2004년 수면중 
47세라는 나이에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동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영남 박강성  (0) 2014.05.07
네팔  (0) 2014.04.23
케니 G-베사메 무초   (0) 2014.04.15
카루소(caruso)  (0) 2014.04.10
차한잔하면서  (0) 201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