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나무

덕성여대 장미

백삼/이한백 2017. 5. 22. 10:06

 

 

 

 

 

 

 

 

 

오월을 만나기위해 쉼없이 달려온 장미

흐드러지게 피고있네요

 


Massachusetts - Monika Martin 

Feel I'm goin' back to Massachusetts, 
난 지금 매사추세츠로 돌아가고 있는 기분이에요 
Something's telling me I must go home. 
무언가가 내게 말하고 있어요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And the lights all went out in Massachusetts 
그녀를 홀로 남겨두고 내가 그녀를 떠나던 날, 
The day I left her standing on  her own. 
매사추세츠는 모든 불이 꺼져 버린 어둠의 도시와 같았어요. 
Tried to hitch a ride to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로 가는 차에 난 히치하이크를 하려 했답니다. 
Gotta do the things I wanna do. 
내가 하고 싶은 일을 꼭 해야만 했거든요. 
And the lights all went out in Massachusetts 
매사추세츠는 모든 불이 꺼져 버린 암흑의 도시였기에 
They brought me back to see my way with you. 
난 당신과 함께하기 위해 돌아가고 있었던 거에요. 
Talk about the life in Massachusetts, 
매사추세츠에서의 생활을 이야기해 볼까요? 
Speak about the people I have seen, 
내가 마주쳤던 사람들에 대해 말해 볼께요 
And the lights all went out in Massachusetts 
매사추세츠는 모든 불이 꺼져 버린 암흑의 도시였답니다. 
And Massachusetts is on e place I have seen. 
매사추세츠는 내가 알고 있는 곳 중에 한 곳이었어요. 
I will remember Massachusetts... 
난 매사추세스를 영원히 잊지 못할겁니다. 



 

'꽃·나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귀비  (0) 2017.06.06
구찌뽕  (0) 2017.05.28
소니무 암꽃  (0) 2017.05.14
저혼자 농익어가는 매실  (0) 2017.05.14
소나무  (0) 2017.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