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농업

동아박

백삼/이한백 2016. 7. 3. 16:38

동아박 솜털좀 보세요

쪼매한열매가 ~~  ㅎㅎ

꽃잎이 지고 귀여운것  ㅎㅎㅎ

요넘이 10키로나 커진다네

 

 

 

동아박  짱아지 무침 깍두기.박국 여러가지 음식으로 가능합니다.

 


 



All By Myself - Celine Dion

When I was young
I never needed anyone
And making love was just for fun
Those days are gone

Livin' alone
I think of all the friends I've known
When I dial the telephone
Nobody's home

All by myself
Don't wanna be all by myself anymore
All by myself
Don't wanna live all by myself anymore

Hard to be sure
Sometimes I feel so insecure
And loves so distant and obscure remains the cure

All by myself
Don't wanna be all by myself anymore
~

When I was young
I never needed anyone
And making love was just for fun
Those days are gone

All by myself
Don't wanna be all by myself anymore
~~~


내가 어렸을 땐
난 누구도 필요치 않았어요.
연애는 그저 재미에 불과했죠.
그런 날들이 지나갔네요.

홀로 살고 있으면서
난 내가 아는 친구들을 생각해봐요.
내가 전화를 할 때면
아무도 집에 없네요.

오로지 나 혼자예요.
더 이상은 홀로인 체 있고 싶지 않아요.
~

확신하기 힘드네요.
때때로 난 불안해요.
그리고 너무 멀리 모호하게 느껴지는 사랑만이 치료할 수 있겠죠.

오로지 나 혼자예요.
더 이상은 홀로인 체 있고 싶지 않아요.
오로지 나 혼자예요.
더 이상은 홀로인 체로 살고 싶지 않아요.

내가 어렸을 땐
난 누구도 필요치 않았어요.
연애는 그저 재미에 불과했죠.
그런 날들은 지나갔네요.

오로지 나 혼자예요.
더 이상은 홀로인 체 있고 싶지 않아요.
~~

 

'환경·농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 실  (0) 2016.07.18
무더위에 잘자라고 있네요  (0) 2016.07.10
울금  (0) 2016.07.03
텃밭의 먹거리  (0) 2016.07.02
밀가루가 위험한 이유, 글루텐 때문이 아니다  (0) 2016.06.27